2024/10/30 2

[수요설교] "사도신경(12) -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 (요일 1:9)

수요일마다 사도신경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다음 주만 하면 사도신경도 마무리됩니다. 오늘도 복습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첫 시간에 사도신경 즉 신앙고백 이야기,두 번째는 하나님에 대한 믿음,세 번째는 예수님에 대한 믿음,네 번째는 성령으로 잉태하사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신 예수님,다섯 번째는 예수님의 고난과 죽으심,여섯 번째 시간은 예수님의 부활하심,일곱 번째 시간은 예수님의 승천과 우편에 앉아계심,여덟 번째 시간은 예수님의 재림과 심판, 아홉 번째 시간은 성령 하나님, 열 번째 시간은 교회,     열한 번째 시간은 '성도의 교통'에 대해 설교했습니다.  오늘은 열두 번째 시간으로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먼저 사도신경 본문입니다.   “죄를 사하여 주시는 것과” 성경 본문은 ..

오늘 설교 2024.10.30

"부추"

아버지를 모시고 병원 가는 날이다. 어?주차장이 만차다. 관리하시는 분 말로는 헬스하시는 분들이 갑자기 많이 와서 자리가 없다고 한다. 30분 뒤에 괜찮아질 것 같다고... 차를 집으로 다시 돌린다. 좀 쉬다가 다시 병원에 온다. 이번엔 주차 자리가 있다.  진료를 하고 처방을 받고 잠시 망원시장에 간다.아버지가 채소 등 이것 저것 부탁하셔서...우리 집 것도 몇 개 산다.  부추가 눈에 들어왔다. 좀 전부터 비가 조금씩 오기 시작했다.비 오는 날은 부추전!양이 좀 많아 보이긴 하지만 한 단을 산다.   집으로 오는 길 둘째에게 전화가 온다. 어제 컨디션이 좋지 않아 학교 가기 전 병원에 갔다 왔다.오후에 열이 나서 집에서 푹 쉬었다. 물론 열도 내렸다.  음... 학교에서 다시 열이 올라 조퇴한다고 연..

오늘 하루 2024.10.30
728x90
반응형
LIST